한신 주니치 - 2025-05-10 14:00 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 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 한신 투수
무라카미 쇼키는 현재까지 6경기에 선발 등판해 5승 1패, 평균자책점 2.16의 뛰어난 성적을 기록 중이다. 특히 5월 2일 야쿠르트전에서는 9이닝 완봉승을 거두며 리그 최상위권의 위력을 입증했다. 그의 주무기는 날카로운 슬라이더와 좌우 코너를 찌르는 포심 패스트볼이며, 제구력 또한 안정적이어서 불리한 볼카운트에 몰리는 일이 거의 없다. 무라카미는 8이닝~9이닝 수준을 소화하며 이닝이터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고 있다. 특히 좌타자 상대로는 바깥쪽 슬라이더로 범타를 유도하고, 우타자에게는 몸쪽 속구로 헛스윙을 유도하는 전술이 효과적이다.
- 한신 타선
한신 타선은 리그 홈런 선두인 사토 데루아키 와 꾸준한 활약을 보이는 지카모토 코지 를 중심으로 득점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중심 타선의 활약을 통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사토는 타카하시의 슬라이더 계열을 상대로 강점을 보이고 있어, 한 차례 이상 결정적인 타격이 기대된다. 최근들어 강한 응집력을 보여주는 등 타선이 살아 있고, 득점 분산도 균형 있게 이뤄지고 있다.
- 주니치 투수
다카하시 히로토는 2025 시즌 6경기에 나와 2승 3패, 평균자책점 4.19를 기록하고 있다. 직전 경기인 5월 2일 히로시마전에서는 7이닝 2실점으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했으나, 시즌 전체적으로는 기복이 있는 투구 내용이다. 강력한 포심(최고 시속 157km)과 스플리터, 슬라이더 조합으로 타자를 상대하지만, 제구 난조로 인해 종종 장타를 허용하는 단점도 존재한다.
- 주니치 타선
주니치는 최근 1주일 사이 단 7득점에 그치는 부진을 겪고 있으며,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떨어지고 있다. 상대 다카하시는 스플리터와 패스트볼을 주요 무기로 사용하고 있는데 주축 선수들의 빠른볼 컨택 비율이 부족해 주도권을 잡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불리한 구도로 경기가 흘러가게 된다면 강한 구위를 갖춘 한신 불펜에게도 고전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 결론
무라카미의 안정된 피칭과 강한 중심타선, 불펜의 체력적 여유까지 고려할 때, 한신이 주니치를 상대로 경기 흐름을 주도하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선발 맞대결에서 주도권을 가져가며 큰 리드를 잡지 못하더라도 경기 후반 강세를 통해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인다. 오버와 함께 한신의 승과 핸승을 추천한다.
스포츠중계 관련 정보 한눈에 보기
#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축구중계 #야구중계 #nba중계 #mlb중계 #메이저리그중계 #kbo중계 #무료스포츠중계 #농구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축구중계사이트 #메시티비 #epl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